랜선 여행왕 라미

반응형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와 아들 그리 출연

 24일 오후 티빙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 PD 박내룡, 이진혁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구라는 24일 티빙 예능물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에서 "사실 결혼, 이혼, 재혼 다 어렵다"면서도 "의학계에서 보고된 내용이라고 하는데, 이혼이 굉장한 스트레스를 준다. 이혼 과정이 정말 힘들다. 인연을 맺었다가 정리하는 것은 아주 힘든 과정"이라고 짚었다.

김구라 MC그리 사진
동반 출연하는 김구라와 그리

 그는 "이혼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본의 아니게 이야기가 길어지게 되더라"라면서 "살아가며 투닥거리지만 행복한 가정의 이야기를 보는 것과는 다른 이야기였다"라고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다.

 

 김구라는 아들과 함께 이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아이가 없어도 이혼하기 쉽지 않은데 아이가 있으면 좀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한다.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맙기도 한데 힘든 과정을 사춘기 시절임에도 불구하고 잘 헤쳐 나온 것이다. 이런 섭외가 들어오니까 시간도 많이 흘렀다는 걸 느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결혼과 이혼 사이'에는 캣츠 출신 김지혜, 파란 출신 최성욱 부부와 티아라 출신 한아름, 김영걸 부부, 그리고 서사랑, 이정환 부부, 태권도 선수 출신 이유빈, 정주원 부부 등이 출연한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