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여행왕 라미

반응형

뷔와 제니가 열애설이 터지다니

 방탄소년단 뷔가 지난해 블랙핑크 제니의 SNS 계정을 팔로우했다가 취소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는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며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당시 BTS 멤버들은 각자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후 다른 멤버의 계정, BTS 공식 계정 등을 팔로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때 뷔만이 BTS 관련 계정이 아닌 제니의 계정을 먼저 팔로우했고, 이 같은 사실이 온라인에서 확산되며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뷔 제니 제주도에서 찍힌 사진
제보 된 사진에는 뷔와 제니 비슷한 부분으로 보임.

 지난 22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뷔와 제니가 제주도에서 목격됐다는 사진과 글이 올라왔다. 또 뷔와 제니가 각각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이니셜 'V'와 'J'로 해놓은 것도 열애설의 근거가 되고 있다. 양 측은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팬들은 사진 속 남녀가 뷔와 제니일 거라 확신했다. 이유는 두 사람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제주 사진을 올렸기 때문이다. 특히 제니는 사진 속 여성과 같은 선글라스를 쓴 셀카 사진을 게재했었다.

열애설에 휩싸인 뷔 제니
양쪽 소속사에서는 대답이 없는 상태

 한편 제니는 지난해 2월 빅뱅 지드래곤(GD)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21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은 것으로 확인돼 결별설도 나오고 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